3학년 때 학교 과제로 엘리베이터 시뮬레이션을 GUI로 만들어 제출한 적이 있다. 모든 과제의 채점을 마친 교수님은 내 과제물을 칭찬을 하며 나와서 발표 해보라고 하셨다. 발표를 마치고 ...
자바와 Swing을 사용해 만든 GUI 행맨(Hangman) 게임입니다.